위로
식신, 부산시·부산관광공사와 함께 가을 부산 니나노 먹방투어 이벤트 개최
  • 2018-10-23 15:53:48.0
  • 씨온걸



맛집 정보 서비스 식신(대표 안병익)이 부산시 및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제철음식을 활용한 먹방투어 이벤트를 운영한다.

 

가을시즌 부산불꽃축제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지스타 등 부산에서 열리는 메가 이벤트를 통해 부산을 찾는 관광객이 크게 늘어나는 이 때, 부산에서 맛볼 수 있는 제철음식 먹방여행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재미와 만족을 줄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식신에서는 ‘가을, 부산 니나노먹방투어!(, 나랑, 부산먹방으로 노라볼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부산 제철 해산물 맛집, △가을에 가기 좋은 부산 맛집 등 먹거리 콘텐츠를 소개하고, ‘가을! 부산에서 맛볼 수 있는 제철음식 맞추기 퀴즈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부산에서 쉬고, 먹고, 즐길 수 있는 호텔숙박권, 해양 레저 시즌패스권, 외식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식신의 안병익 대표는 부산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가을을 맞아 여행하기 좋은 날씨인 지금, 부산의 맛있는 음식과 함께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1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부산관광공사(www.bto.or.kr) 또는 식신 홈페이지(www.siksinhot.com)를 참고하면 된다.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