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식신e-식권 신규 계약 기업 대상 복지비 지원 이벤트 실시
  • 2018-10-01 15:01:11.0
  • 씨온걸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신 e-식권(식신(), 대표 안병익)’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신 e-식권은 불투명하게 이루어지던 식대 관리를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실시간 시스템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으로, 삼성웰스토리, 제주 JDC면세점, KAC공항서비스, KB생명보험 등 180여개 국내 유수의 기업에서 사용중이다.


2015년 출시된 식신 e-식권은 맛집 서비스 식신의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한 식당 인프라를 앞세워 급성장했다. 기업별 니즈에 맞춘 서비스 커스터마이징과 안정성, 사후 관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101일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식신 e-식권 신규 계약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문화 복지 비용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다. 서비스 가입을 통해 임직원에게 편리한 식대 이용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외식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 문화 복지까지 책임지겠다는 의미다.


식신 e-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기업은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6개의 기업에게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식신()의 안병익 대표는 많은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 더 많은 기업이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데 보탬이 되는 서비스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식신 e-식권 홈페이지(www.siksine.com)에서 가능하다.

한편 식신은 보유한 가맹점을 기반으로 식신의 사용자들이 실생활에서 팬텀 블록체인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시범 서비스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