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식신 - 콜벨전화기 제휴 음식점 대리시장 공략 나선다
  • 2017-09-12 10:18:18.0
  • 씨온걸


국내 대표 외식 O2O 플랫폼 업체 식신(대표 안병익, www.siksinhot.com)은 대리운전 솔루션업체 버튼테크놀로지(대표 구자룡, http://drivebutton.com)와 제휴하고 음식점 대리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식신은 사용자가 직접 추천한 1 8천만건의 음식점 리뷰를 기반으로 맛집을 추천해주는 앱 식신과 기업용 모바일 식권인 ‘식신e식권’, 맛집 배달 ‘식신히어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알리페이 내 맛집 정보 제공, 모바일 외식 상품권인 ‘식신다이닝카드’ 를 서비스하는 등 국내 외식업 분야의 푸드테크를 선도하며 성장하고 있다.

 

버튼테크놀로지는 대리운전 시스템을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기업으로, 최근 런칭한 ‘콜벨전화기’는 수천명의 설문조사를 비롯하여 외식업 점주들의 니즈를 오랜 기간 분석하고 개발한 새로운 아나로그형 대리운전 플랫폼이다. 최근 대리업체 콜센터와 경쟁업체, 요식업을 전수조사를 마쳤고 식신과 함께 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다.

 

‘콜벨전화기’는 버튼테크놀로지가 자체 개발한 서비스로, 한 번의 터치에 대리운전을 부를 수 있도록 파란색 ‘대리운전’ 버튼을 장착한 일반 유선 전화기이다. 눈으로 보기에는 간단한 방법 같지만 대리운전 버튼을 누르면 인근 콜센터와 연결돼 대리운전 기사를 30초 이내로 찾아내는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식신과 콜벨은 외식업 점주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패키지 솔루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 솔루션은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을 결합하고 고정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배달대행 등의 서비스가 포함된다. 매장에서는 패키지 솔루션 하나로 매출 상승과 매장 운영에 필요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식신 안병익 대표는 최근 국민 맛집앱 식신과 식신히어로 등으로 가맹매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데 콜벨과의 제휴는 점주들이 고민하고 있는 매장의 운영을 손쉽게 해결해주는 좋은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식신 고객센터 1577-3957로 하면 된다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