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식신,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에 최신 맛집 정보 담는다.
  • 2017-07-10 11:22:21.0
  • 씨온걸



푸드테크 기업 식신(www.siksinhot.com 대표 안병익)이 현대자동차와 MOU를 맺고 현대차그룹의 내비게이션에 자사의 추천 맛집 정보를 제공한다. 식신은 사용자의 리뷰와 별점 평가를 기반으로 지역별 추천 맛집 순위를 알려주는 사용자 참여형 맛집 서비스로 국내 30,000여 개 맛집과 해외 67개 도시 약 4,000여개의 맛집 정보를 제공하며 월평균 2천만 페이지뷰를 기록하는 국내 대표 인기 맛집 서비스다.

 

이번 식신과 현대자동차와의 협약에 따라 이번 7월 업데이트 시 식신의 국내 맛집 데이터 중 별(star)이 부여된 최고의 맛집 정보 약 4,400여개가 현대자동차 순정 내비게이션(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제네시스) 사용자들에게 제공된다. 사용자들은 별도의 검색 없이 주행하는 경로 인근에 있는 인기 맛집 정보를 지도상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제공되는 맛집 정보는 식신의 노란색 고래 모양 아이콘을 통해 내비게이션 상에 표출하여 운전 중인 사용자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맛집 순위에 따라 별의 개수가 1 ~ 3개로 표현되어 보다 직관적인 인식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 신뢰도 높은 콘텐츠 제공을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식신 안병익 대표는 매일 이동에 투자하는 시간이 상당히 많은 상황에서 번거로운 검색 없이 내비게이션 상에서 즉시 신뢰도 높은 맛집 정보를 확인하여 더욱 편리한 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앞으로도 더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는 맛집 앱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식신은 유명 맛집 배달 서비스 식신 히어로를 향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전 매장의 배달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831일까지로 연장했다. 또한 수제 맥주 전문점 아크펍과 셰프의 요리를 배달하는 플레이팅’, ‘셰프런등의 스타트업과의 배달 제휴를 진행하는 등 높아진 소비자의 눈높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식신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웹사이트(www.siksinhot.com)로도 이용할 수 있다.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