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식신, 글로벌네트웍스와 요식업 소상공인 혜택강화 MOU 체결
  • 2017-07-06 09:54:32.0
  • 씨온걸


푸드테크 기업 식신(www.siksinhot.com 대표 안병익)B2B 축산물 중개 플랫폼 미트박스(www.meatbox.co.kr)’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네트웍스(대표 김기봉)MOU를 체결하고 소상공인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식신은 맛집 정보 서비스 식신’, 유명 맛집 배달 서비스 식신 히어로’,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인 식신 e식권등을 운영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으로 전국에 걸쳐 요식업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식신과 제휴를 체결한 글로벌네트웍스는 B2B 축산물 중개 플랫폼인 미트박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농축산물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투명한 시세로 음식점과 정육점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식신과 미트박스에 제휴 되어있는 소상공인은 양사의 서비스를 결합한 통합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식신의 맛집 배달 서비스 식신 히어로를 이용할 경우 가입 및 이용시의 마케팅 지원도 수반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푸드테크라는 공동의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만큼 양사 서비스 브랜딩을 위한 홍보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가맹점 연계를 통한 시장 확대뿐만 아니라 향후 공동 사업에 대한 부분도 모색이 가능하다는 입장이다.

 

식신 안병익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기반으로 한 통합 솔루션 제공으로 많은 소상공인 매출 증진에 필요한 요소를 만족시켜 줄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함께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