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5월 황금 연휴 국내 추천 여행지, 부산이 딱 좋아!
  • 2017-04-24 17:53:16.0
  • 씨온걸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최장 11일간의 황금 연휴가 다가오면서 관광 업계에 활기가 돌고 있다특히 국내 여행지는 따뜻한 기온으로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시원한 바다의 경관과 함께 봄철의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부산은 봄을 맞아 열리는 다양한 축제들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부산의 대저 생태공원에서 열리는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는 전국 최대인 75만 9천㎡의 면적에 펼쳐진 노란 유채꽃을 볼 수 있는 축제로 봄의 향기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다또 전국적으로 유명한 특산물인 기장 멸치를 주제로 열리는 기장 멸치 축제에서는 특산물을 통한 각종 체험마당과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렇게 다양한 봄 축제를 즐긴 뒤에는부산의 이름난 맛집과 함께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온천을 찾아보면 어떨까국민맛집 식신은 부산관광공사와 우수앱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부산 관광 홍보에 나섰다식신은 부산의 역사 깊고 유명한 온천과 온천 주변의 유명 맛집을 지도 한 장에 정리한 부산 보양 관광 지도와 부산에서 사랑받은 9개 지역, 119개의 맛집을 정리한 식신 2017 부산 맛 지도를 공개했다.


 

부산 보양 관광 지도에서는 ▲금천파크온천허심청▲신세계 스파랜드▲현대 베네시티▲태종대온천▲호텔아쿠아팰리스를 비롯해 해운대 인근의 ▲해운대온천센터▲해운대온천호텔▲파라다이스호텔▲힐스파▲노보텔 부산▲조선호텔 부산▲현대 베네시티의 총 12개 온천을 선정하고온천에서 피로를 푼 뒤 즐길만한 보양 음식을 선보이는 맛집 정보를 함께 담았다특히 이름난기장산곰장어는 해운대시장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30년 전통의 꼼장어 전문점으로 산꼼장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매콤달콤한 양념이 어우러지며 내는 감칠맛이 일품이다또 동래의 원조조방낙지는 신선한 낙지와 대창새우를 넣은 전골식 볶음 요리인 낙대세를 추천한다미포에서 가장 끝에 위치한 해운대미포끝집은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자연산 회와 장어구이 등을 즐길 수 있어 특히 여성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보양 관광 지도와 함께 발행된 식신 2017 부산 맛 지도에서는 ▲광복동/남포동/부평동▲해운대▲기장/정관▲광안리/남천▲경성대/대연/문현▲동래/온천장/명륜동▲서면/전포▲사하/송도▲부산역의 권역으로 나눠진 지역에서 유명한 맛집과 대표 메뉴를 함께 정리했다이번 맛 지도에서는 금수복국삼진어묵동래할매파전 등 부산을 대표하는 유명 맛집 뿐만 아니라인스타그래머들에게 인기가 높은 카페들이 대거 추가되면서 SNS의 위력을 실감하게 했다해운대의 모루과자점’, 기장의 웨이브온커피’, 광안리의 카페조말순’ 등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식신은 이번 맛 지도 공개를 기념해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5월 14일까지 개최한다황금 연휴 동안 부산 온천과 맛집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무선 스마트폰 충전패드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식신 안병익 대표는 황금연휴를 맞아 맛있는 여행하기 좋은 도시 부산의 맛을 소개하고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별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필수앱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식신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웹사이트(www.siksinhot.com)로도 이용할 수 있다.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