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식신, 메타버스 플랫폼 ‘트윈코리아’에서도 인플루언서 매거진 연동한다.
  • 2024-08-06 14:37:40.0
  • 씨온걸

식신, 메타버스 플랫폼 ‘트윈코리아’에서도 인플루언서 매거진 연동한다.


■ 식신,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트윈코리아’에 인플루언서 매거진 연동

■ 추천 매장 확인하고 ‘담기’ 또는 ‘영수증 리뷰’시 추첨을 통해 트윈포인트 지급

■ 셀 오너 대상 리뷰 관리 자동 적립과 더블 적립 혜택까지


[식신=2024.07.31] 

푸드테크 기업 식신(대표 안병익)은 자사의 공간 메타버스 플랫폼 ‘트윈코리아’에 식신의 ‘인플루언서 매거진’을 연동하기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트윈코리아는 실물경제와 연동된 외식 특화 공간 메타버스로, 현실에 존재하는 구역을 메타버스 속 공간으로 구현해 이용자들이 실제 물리적 공간에 위치한 식당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자인 ‘트래블러’들은 서비스 상에 외식 리뷰를 작성하면 영수증 인증, 사진 추가 등의 옵션에 따라 50P~300P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도 위 가로, 세로 길이 각 100m 크기의 셀을 소유한 ‘셀 오너’는 트래블러의 맛집 리뷰 및 방문에 따른 관리 수수료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인플루언서 매거진’ 기능 연동을 통해 앞으로 트윈코리아에서도 유명 인스타그래머, 유튜버, 블로거 등 다양한 채널의 인플루언서인 ‘식신 앰배서더’들의 추천 매장과 직접 쓴 맛집 매거진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인플루언서가 추천한 매장은 신규 추가된 ‘인플루언서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윈코리아는 이번 기능 연동을 기념하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플루언서가 추천한 매장을 담고 좋아요를 누르거나 방문 영수증 리뷰를 달면 추첨을 통해 각각 500p, 10,000p를 지급한다. 또한 셀 오너가 인증 등의 리뷰 관리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포인트 수수료가 자동 적립되는 ‘자동 적립 프로모션’과 ‘더블 적립 혜택’도 동시에 진행된다.


식신 안병익 대표는 “인플루언서들의 추천 맛집과 생생한 미식 매거진을 트윈코리아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제휴와 프로모션을 통해 서비스 활성화와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