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식권왕 타이틀에 날개’ 식신e식권 앱 리뉴얼
  • 2024-08-06 14:33:34.0
  • 씨온걸


-     식신e식권,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리한 UX로 앱 리뉴얼

-     시스템 안정성 및 보안성 강화, 서버 이중화 등 성능 대폭 개선

-     지속적인 피드백을 바탕으로 1등 식권 앱 선두



[식신=2024.06.07]

푸드테크기업 식신(대표:안병익)은 자사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식신e식권’의 앱을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식신e식권은 식대 장부나 종이식권, 영수증 관리 필요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회사로부터 지급받은 식대를 결제할 수 있는 기업용 모바일 식대 서비스다. 현재 대기업 대규모 사업장을 중심으로 일반 기업, 병원, 학교,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고객사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번 앱 리뉴얼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UX(사용자경험)·UI(사용자인터페이스)를 중심으로, 기존 편의 기능 중 고객들의 개선 요청이 가장 많았던 부분의 개선이 이루어졌다. 크게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UX·UI 전면 개편 ▲고객의 손쉽고 편리한 이용 ▲가맹점 매장 정보 페이지 강화 ▲복지몰, 예약, 배달 등 신규 기능 강화 ▲e식권 플랫폼과 외부 플랫폼 연계 강화에 초점이 맞춰졌다. 특히, 식권 결제 페이지가 혁신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최신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완벽한 오남용 방지 기능까지 추가되었다.


식신e식권은 일 24만명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만큼 성능과 보안측면에서도 중점을 두고 서버 이중화, 보안성 강화 등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도 신경을 썼다. 리뉴얼된 식신e식권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식권 앱은 6월 한달간 병행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식신의 안병익 대표는 “식신e식권을 사용해주시는 많은 사용자분들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하여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