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이벤트

No. 이벤트
제목
서비스 등록일
25 종료 씨온 2016.07.04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씨온입니다.


지난 5년간 애정 어린 마음으로 씨온을 이용해주신 여러분께 안타까운 말씀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씨온은 자유로운 소통 공간으로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존중하고 전달해드리고자 노력하였으나

서비스의 발전 방향에 대한 오랜 고민 끝에 서비스를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016년 8월 4일 목요일 씨온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 종료일시 : 2016년 8월 4일 목요일 24:00

* 백업 가능 콘텐츠 : 씨온 스토리에 올린 원글과 사진(엑셀, 이미지 zip파일로 제공 예정)

* 백업 신청 기간 : 2016.08.05(금) ~ 2016.08.19(금) (2주간)

* 백업 파일 전달 : 2016.08.22(월) ~ 신청 순

* 백업 안내 서비스는 별도로 추가 공지 예정


주식회사 씨온은 통합회원가입을 정책으로 하고 있어 씨온 어플리케이션 서비스가 중단되더라도

'맛집추천 식신', '프리미엄 레스토랑 예약 식신Plus'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씨온 통합회원으로 가입하신 회원님의 개인 정보는 info@seeon.kr로 연락을 주시면

씨온 계정 정보와 함께 안전하게 파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 식신, 식신Plus에서 활동한 내역(리뷰, 즐겨찾기 등)은 모두 삭제됩니다.

※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려면 신규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그동안 씨온 서비스를 아끼고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서비스 종료 시점인 2016년 8월 5일부터는 씨온 서비스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그동안 씨온을 이용해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본 서비스를 지속하지 못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서비스를 종료하는 시점까지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서비스 종료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info@seeon.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