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외식 배달 식신히어로 상반기 Best 30 선정, 배달비 무료
  • 2017-09-04 16:00:21.0
  • 씨온걸


사용자 기반 맛집 추천 No1. 국민 맛집 식신(대표 안병익, www.siksinhot.com)의 외식 배달 브랜드 식신히어로가 상반기 Best 30을 선정하고 9 17일까지 3주간 배달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신히어로는 ‘배달 안되는 맛집을 가장 빠르게 배달한다’는 콘셉트로 지역의 유명 맛집을 신속히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강남/서초, 노원, 일산지역의 배달 안되는 맛집과 제휴를 맺고 배달 서비스를 하고 있다.

 

상반기 식신히어로에서 선정된 외식 배달 맛집 Best 30으로 선정된 곳을 살펴보면 을밀대, 하동관, 일일향, 목포집, 카페 마마스, 도스타코스, 나인로드피제리아, 프로간장게장, 애플하우스, 일산칼국수, 파샤, 도쿄팡야, 마초셰프, 황재벌, 금강바비큐, 원조마산아구, 부산양곱창, 만족오향족발, 온더보더, 그때그집, 오나가나설렁탕, 이도곰탕, 목로만두, 윤화돈까스, 마산콧털네, 줄리에뜨, 리미니, 후꾸짱, 플레이팅, 쉐프런, 아크펍 등 이다.

 

상반기 맛집 배달비 무료 이벤트는 8 28일부터 9 17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하며 Best 30곳 중 22곳은주문 금액 상관없이 배달비 무료, 그 외 8곳과 전체 매장은 2만 원 이상 주문 시 배달비 전액을 지원한다.

 

식신히어로에서 맛집 배달 주문을 하는 방법은 식신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또는 식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배달 메뉴에서 배달지를 설정하고 원하는 음식점을 선택, 주문할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완료된다

 

식신의 안병익 대표는 “상반기 식신히어로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여 Best30을 선정하고 배달비 무료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배달이 안되는 유명 맛집 음식을 배달비 없이 시켜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식신히어로는 올 하반기까지 배달 지역을 송파, 용산, 마포, 동대문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식신은 맛집 추천 식신 앱의 누적 다운로드가 350만 건을 넘었으며,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식신 e식권’도 약 100여 곳의 기업을 유치하였고, 알리페이에 한국 맛집 정보 제공과 식당에서 알리페이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을 모집하는 등 각 사업별로 성과를 내며 푸드테크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보도자료